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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를 아래와 같이 하고 스케치종료, 등각보기(Ctrl-7)한다.
입체를 보려면 등각보기를 해야 한다.
각 영역마다 다르게 돌출하려 한다.
아무 것도 선택하지 않고(esc누른다) 돌출보스 누른다.
그러면 전체적으로 돌출이 된다.
왼쪽 아래에 '선택 프로파일'을 삭제하고
원하는 영역에 마우스 클릭하면 그림과 같은 형태가 된다.
클릭을 하고 완료하면 돌출이 되는데
돌출 외의 다른 스케치 부분은 안보인다.
디자인 트리의 '보스돌출-스케치'에서 마우스 우클릭-보이기를 눌러
스케치 부분이 보이도록 한다.
나머지 부분도 돌출을 하는데
옵션에서 '바디합치기' 유무에 따라 본체와 합쳐지느냐
아니면 따로 구성되느냐 차이가 생긴다.
아래에서는 위쪽은 본체바디와 합쳐졌고 오른쪽 아래는 따로 구성되어진 형태.
모든 작업이 끝나면
보스-돌출의 스케치를 숨기기로 안보이게 한다.
[얇은 피처]
보스-돌출에서 '얇은 피처'를 알아본다.
아래 그림에서 돌출의 방향이 2곳이다.
앞으로 돌출(돌출의 두께), 위로 돌출(얇은 피처의 두께)
사용 빈도는 별로 없으나
작업 중 위와 같이 이상한 돌출이 생기면
'얇은 피처'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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