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 코인/코인받기(Air Drop)

'페이코인' 앱 다운받고 코인 적립받기

반응형

요즘 엄청 올랐다던 '페이코인'인데 페이코인 앱 다운받고 코인을 지급받아봅니다.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엄청 오를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입할 때 아래 리워드 코인 입력하면 됩니다.
리워드코드37PW6JQ

코인 적립은 가입추천을 하거나 매일 출첵하든지 여러가지 앱을 다운받으면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2월 25일 전까지 가입해야 5PCI 받을 수 있고 이후엔 1PCI 받음.
관심있는 분들은 코인적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페이코인을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1. 페이코인 앱을 설치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 페이코인 앱을 설치합니다.

web.payprotocol.io/install/share

 

페이코인

페이코인 앱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2.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코인이 적립됩니다.

가입시 지급되는 코인은 5PCI, 추천을 해서 가입을 시키면 3PCI를 받습니다. 2월 25일 이후로는 가입코인이 5PCI에서는 1PCI로 줄어들고, 추천시 코인은 3PCI에서 0.5PCI로 줄어듭니다. 그래서 25일 이전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현재 제가 적립한 PCI입니다. 20PCI가 되면 코인 거래소인 업비트로 송금을 해서 거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입포인트로 5PCI 또는 7PCI가 적립되어 있을 겁니다. 저는 7PCI가 적립이 되었네요

 

 

저는 이후로도 코인을 적립시켜서 71PCI가 되어

업비트로 송금하여 현금으로 인출하였습니다.

인출금액은 약 234,000원이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