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유머 & 연예 & 정보

개그맨 여후배가 선배들에게 오빠라 불렀을때 반응은? (스압)

반응형

 

 

첫번째는 최성민

갑자기 안하던짓해서 의아한 최성민

 

어디 아픈가싶어 걱정하는ㅋㅋㅋ

 

 

이대로 종료

 

 

두번째는 이상준

딱히 리액션이 없어 당황한 이은지

사실 외로웠던 이상준

 

이상준이 너무 외로워서 이대로 종료

세번째는 강재준

좋아죽는 강재준ㅋㅋㅋㅋㅋ

굉장히 흡족스러워함

처음본 환영 리액션에 빵터진 이은지ㅋㅋㅋㅋㅋ

 

훈훈하게 마무리

마지막 끝판왕 이용진ㄷㄷㄷ(눈빛부터가 ㄷㄷ)

시크하게 대답하는 이용진

작전개시

 

약간 쫀 이은지ㅋㅋㅋㅋㅋ

 

 

잠시 정적이 흐르고...

다시 인터뷰진행

이용진:식당에 마파두부밥이 나왔잖아

다시 작전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빨간모자가 굉장히 잘어울려요!

그말듣고 바로 모자벗는 이용진ㅋㅋㅋㄲ

갑자기 깽판?쳐서 웃음터진 이은지ㅋㅋㅋㅋㄱ

다시 인터뷰진행

또 벗는 이용진ㅋㅋㅋㅋㅋㄱ

또 웃겨서 인터뷰실패

포기하지않는 이은지

회심의 오빠!

냉큼 벗는 이용진

너무 웃겨서 이대로 인터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