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구글AdSense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반응형

어제까지 광고가 잘 나오다가

아침에 보니 광고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설정에는 이상이 없었는데

구글 메일에 '광고제한' 메일이 아래와 같이 와 있었습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라고 나오며

블로그에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보고서에 들어가서 그래프를 보았습니다.

노랑색(노출수)을 보면 10월 9일 현재 광고가 노출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0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수익발생이 더이상 되지 않을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검색을 해보니 내 사이트에 있는

광고를 본인이 클릭해서 구글 정책위반에 걸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생각을 해보니 두가지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제 사이트에 있는 광고를 클릭한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광고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이것이 문제였네요

 

저는 본인 사이트에 있는 광고는 클릭해도 카운팅이 안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구글에서는 이것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광고가 잘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페이지 다시읽기를 많이 하였습니다.

앞으론 제 사이트지만 글읽기를 많이 하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또 글쓰기도 어느 정도 꾸준히 해야 할 듯 합니다.

 

30일 정도 광고 게재가 안되네요

글 작성 열심히 하고 광고가 클릭되지 않게 조심조심해야겠습니다.

 

 

무효트래픽 관련해서 답변이 달려 있는 글을 링크해두겠습니다.

저는 읽어보아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참고하실 분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hread/23450878?hl=ko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 AdSense Community

 

support.google.com